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검색 버튼

Campus Life

Notice

2021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(빛솔재) 외국인 학생 모집 안내

  • Office of International Affairs
  • 2021-06-23
  • 1014

2021학년도 2학기 공공기숙사(빛솔재) 외국인 학생 모집 안내

 

 

1. 신청 자격

. 광운대학교 2021학년도 2학기 외국인 ·편입생 및 기 재학 중인 외국인 학부생, 교환학생, 어학연수생, 대학원생

. 입사제한 대상

      1) 광운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 처분을 받은 자

      2) 생활관(기숙사)으로부터 강제퇴사 징계 처분을 받은 자

      3) 휴학 예정자 및 휴학생(, 해당 학기 복학생은 입사신청 가능)

      4) 심한 코골이, 전염성 질환자 및 보균자(폐결핵 등)

      5) 제출된 증빙서류가 입사신청 정보와 상이한 자

      6) 생활관(기숙사)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 미준수자, 기숙사 입사조건 미동의자

      7) 기타 생활관(기숙사) 관장이 입사가 부적당하다고 인정한 자

한국인 학생은 생활관(기숙사) 운영팀에서 별도로 공지하여 선발할 예정임

 

2. 입사기간 및 비용

입사유형

기 간

일수

보증금

기숙사비

비 고

한 학기

(6개월)

2인실

2021.08.17.()

2022.02.07.()

175

100,000

1,554,000

일시납

참고 : 입주기간 및 비용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사전 고지 예정임

3. 모집인원 : 남자 00, 여자 00

 

4. 기숙사 편의시설

. 개인시설 : 침대, 책장, 책상, 의자, 옷장, 화장실, 샤워실, 인터넷 등

. 공용시설 : 세탁실, 다림질실, 체력단련실, 세미나실, 무인택배보관함, 공동취사실, 주차장 등

. 개인준비물 : 침구류, 세면도구 등 개인생활용품

 

광운대학교 공공기숙사(빛솔재) 홈페이지 : https://kw.happydorm.or.kr/

 

5. 신청방법 : 온라인 신청 ((클릭http://naver.me/5kL9mskA ) )

    

6. 모집일정    

구 분

구 분

일 자

세 부 내 용

입사자

모집

접수기간

2021.07.01.()

~2021.07.14.()

온라인신청  http://naver.me/5kL9mskA

결과발표

2021.07.20.()

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

발표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

생활관비

납부기간

입주 시 납부

납부계좌 및 일정 추후 공지 예정

(신용카드 납부 불가, 분납불가)

납부기간 내 미납시 선발 자동 취소됨

추가

입사자

모집

-

추후공지

광운대학교 및 광운대 국제교류팀 홈페이지 공지사항

생활관 추가 여석 발생 또는 1차 접수 미달 시

입사

입사

시작일

2021.08.17.()

 

10:00 ~ 16:00

 

[배정 호실은 입사 당일에 안내]

입사절차

 입사 신청 시, 입사 가능일 선택 지정

 생활관(기숙사) 운영팀 방문

 본인 확인 (신분증 또는 학생증 필히 소지)

 입사 제출서류 제출(미제출자 입사 불허)

 기숙사비 납부 확인

 생활관(기숙사) 출입카드 수령 후 입사

 개인별 비품점검표 작성 후 생활관(기숙

운영팀으로 제출

 입사 후 생활관(기숙사) 입사생 오리엔

테이션 필수 참석

 항공권 등 문제로 101일 이후 입주하고자

하는 관생은 사전에 국제교류팀

(topug1205@kw.ac.kr) 으로 알려야 함

허가된 관생에 한해서 101일 이후 입주가능

입사 가능

기간

입사일 지정 입주

 

2021.08.17.() ~

2021.09.30.()

 

 

7. 입주 취소 관련

. 101일 이후, 무단 미입주 관생 : 재학 기간 중, 기숙사 입주 불가

. 기숙사 신청 후, 기숙사 입주를 취소 하고자 하는 경우

- 기숙사 입주 합격자가 입주일 후, 입주 취소를 알리는 경우 : 817일부터 기숙사에 거주한 것

으로 보며 환불 처리 규정을 따라 기숙사비를 납부해야 함.

(: 825일에 입주 취소할 경우, 8일 거주 비용 + 위약금을 지불해야 함)

 

8. 제출서류

입사 전, 필수 제출 서류 : 폐결핵 검사(흉부 X선 촬영)

. 제출 기한 : 20210720() ~ 20210811() 까지 (20210616일 이후 검진 내역)

. 제출 방법 : 이메일 제출 - topug1205@naver.com , 이메일 제목 - 학번, 이름 (20210203_김광운)

폐결핵검사증명서를 제출하고 입사가 허가된 학생은 817()부터 입사 가능

2021학년도 1학기 기존 입주 관생도 다시 제출해야함

 

9. 유의사항

. 생활관비에는 식대가 포함되어 있지 않음

. 접수 후 내부 선발 기준에 의하여 선발하며, 신청 후 선발이 되지 않을 수도 있음

. 에너지 절약 및 공실 활용을 위하여 호실 재배정을 할 수 있음

. 개인정보등록(학번, 연락처, 생년월일, E-mail, 전공 등)을 정확히 기재해야 입사신청이 가능함

. 선발 후 무단으로 입주 취소 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음

    

 

10. 문의 : 국제교류팀 (문화관 111, 02-940-5014~6, E-mail : topug1205@kw.ac.kr)

 

 

대 외 국 제 처 장